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24시간 해장왕 양평해장국 학동역 본점에서 단체 회식과 모임

반응형

 

 

 
 

해장왕 양평해장국 학동역 본점

 

 

양평 해장국
해장왕 양평해장국

 

학동역 주변 직장인 맛집, 해장왕 양평 해장국

각종 회사들이 많은 강남구청역과 학동역 사이, 새로운 직장인 맛집이 생겨서 방문했어요 😄

 

서울 강남구 언주로129길 6 1층 해장왕 양평해장국 학동역 본점

7호선 학동역 1번출구와 가까워요.



24시간 연중무휴 

무엇보다도 24시간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회식하기에도 좋아요.

2차로 무조건 국밥을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언제든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

 

 

해장왕 양평해장국
해장왕 양평해장국
해장왕 양평해장국
해장왕 양평해장국
해장왕 양평해장국

매장은 전체적으로 엄청 넓고 테이블 크기가 다양해요.

그래서 퇴근 후 혼자 밥먹기에도 괜찮아요.

 

해장왕 양평해장국 메뉴
해장왕 양평해장국 메뉴

메뉴

메뉴판이 벽 양쪽에 붙어있어서 보기가 편했어요.

식사류로는 해장국, 내장탕, 해내탕, 국밥 등이 있으며 선지,고기,공기밥은 추가가 되어요.

전골, 육전, 수육, 등의 안주 메뉴도 있어서 역시 회식 장소로도 좋네요!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 깍두기, 김치를 주셨어요.

국밥집에 가면 이상하게 김치를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게 되는데요,

이곳 김치는 엄청 신선하고 맛있어서 국밥만큼이나 손이 갔어요.

 

고추, 고추 기름, 들깨 가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셨는데요,

취향에 따라 고추, 고추 기름, 들깨 가루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셨어요.

 

양평 해장국
양평 해장국

양평 해장국

친구가 양평해장국을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다고 해서 선택한 메뉴에요.

안에 있는 내용물이 신선해서 너무 좋았고 국물도 시원하다고 했어요.

한 번 뺏어 먹어보았는데 이해가 가더라구요!

 

얼큰 한우 국밥
얼큰 한우 국밥

얼큰 한우 국밥

국내산 한우만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냄새가 나지 않고 전체적으로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국물도 시원하면서 얼큰했어요.

 

김치전 마저 맛있는 국밥집은 처음이에요!

 

김치를 많이 주셨지만 맛있어서 셀프바에서 추가했어요.

김치 또한 직접 담그신 거라고 하셨어요!

 

양이 많은 편이지만 밥 한공기를 뚝딱했어요.

직장인 점심으로도 딱이고 저녁과 주말엔 전골 육전 수육 안주메뉴와 술 한잔 하기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

 

 

 

 
 

#학동역 직장인맛집 #학동역 주변맛집 #해장왕 #학동역24시 해장국 #학동역직장인점심 #강남구청역 직장인맛집 #연말모임 #단체회식 #신년모임 
 


해장왕 양평해장국 공식 인스타그램 CLICK!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