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기본 안주까지 맛있는 마포&공덕역 술집, 공덕닭발왕

반응형

 

 

 

 

 
 

공덕닭발왕

 
 
서울 마포구 만리재옛길 24-1 (신공덕동) 공덕닭발왕
 
 

공덕닭발왕
공덕닭발왕 메뉴
공덕닭발왕 메뉴판

 

공덕 닭발왕 메뉴

대표 메뉴는 치즈 무뼈닭발, 국물닭발, 파 닭똥집 튀김인데요, 특히 국물 닭발에는 사리를 다양하게 추가할 수 있어요.

이 메뉴들 뿐만 아니라 오돌뼈, 치킨봉, 떡볶이, 냄비우동, 볶음밥 등 다양해서 술안주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하를 하기에도 좋을 메뉴들이 있어요.

 

공덕닭발왕 점심메뉴

점심에는 다양한 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 즉석 떡볶이 메뉴도 있어서 궁금해졌어요 ❣️

 

 연말에 방문하니 술자리를 가지는 분들로 가득했어요.

공덕 맛집인 만큼 저녁시간에 배달도 많았어요. 

 

떡꼬치
오뎅탕

기본 안주로는 떡꼬치랑 오뎅탕이 나와요.

요즘 떡꼬치를 먹기 힘든데 나와서 너무 반가웠는데요, 진짜 어렸을 때 먹었던 그 떡꼬치맛이었어요 🤍

너무 추운 날 방문했는데 오뎅 국물이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 무뼈닭발
치즈 무뼈닭발

치즈 무뼈닭발

가장 먼저 나온 치즈 무뼈닭발. 

보통 닭발이 매워서 많이 못먹는데 적당히 매콤해서 술과 함께 먹기에 딱인 메뉴였어요  👍
숯불향이 솔솔 나니 더 좋았어요

 

파 닭똥집 튀김
파 닭똥집 튀김

파 닭똥집 튀김

치즈가 녹을 동안 나온 닭똥집 튀김이에요. 

닭똥집 튀김은 바삭하니 쫄깃했고 무엇보다 질기지 않아서 씹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통마늘과 함께 달달한 소스에 찍고 파를 올리면 느끼하지 않게 맛있어요!

 

 

치즈 역대급으로 많이 들어간 치즈무뼈닭발은 처음이에요!
치즈가 넉넉하게 주셔서 닭발 다 먹을 때까지 치즈가 있었어요.

구성도 알찬데 모든 메뉴가 맛있는 곳이라 새로운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요. 
겨울 약속 장소로 정하기 좋을 공덕 맛집이었어요 🥰



#마포술집  #공덕역술집 #공덕닭발왕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