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약사 상담 후 내게 맞는 영양제 찾기, 핏타민 더현대서울점

반응형

 

 

 

 

 

핏타민 더현대서울점

 

 

평일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핏타민 스토어
핏타민 더현대서울
핏타민 더현대서울

핏타민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스토어

나를 위한 맞춤 영양제 설계할 수 있는 핏타민.

앱으로만 신청 가능한 줄 알았는데 더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매장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

미리 사전 조사를 통해 나에 대한 영양제를 미리 알 수 있었지만 현장에 계신 약사께서 한번 더 자세한 상담을 해주셨어요.

 

 

반응형

 

 

핏타민 더현대서울
핏타민
핏타민

평소에 제가 아무리 이것저것 검색해 보고 골라본다고 해도 영양제의 상호작용은 알기 힘들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약사님이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맞는걸 골라주신다는 점이 좋았어요.

생활 습관을 들으시고 진짜 필요한 영양제를 비교하고 추천해주셨어요. 

 

핏타민 더현대서울

 

특히 한 번 먹을양으로 포장이 되어나오는게 정말 편해요.

참고로 저는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서 받았어요!

 

핏타민 더현대서울

 

핏타민
핏타민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상담한 영양제를 당일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지만 나오는 동안 매장의 각종 제품들을 구경했어요 🌝

 

핏타민

약사님과 1:1 상담을 통해 나에게 부족한 영양분을 확인하고 설계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핏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