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합정 특별한 태국식 쌀국수와 짜조, 사치쌀국수

반응형

 

 

 

 

사치쌀국수

 
 
서울 마포구 포은로2나길 44 1층 사치쌀국수
 
11:00 - 20:3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15:00, 20:00 라스트오더
 
 
 
 

합정의 새로운 쌀국수 맛집, 사치 쌀국수

좋아하는 식당과 카페가 많아 주말이면 꼭 방문하는 합정인데요,

크레이치 카츠가 있어 유명한 골목에 신상 쌀국수 맛집이 생겼어요.

태국식 쌀국수는 맛본 적이 없었는데 신기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해보았어요.

 

 

큰 테이블도 있고 바 자리도 있어 혼밥하기도 딱 좋은 분위기예요.

 

 

사치쌀국수 메뉴

쌀국수 맛집인 만큼 기본 메뉴는 닭다리쌀국수와 양지쌀구수예요.

하지만 사이드메뉴도 리뷰가 아주 좋아서 함께 주문했어요.

 

군데군데 가방을 둘 수 있는 바구니가 있고,

병따개와 머리를 묶을 수 있는 머리끈이 자리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

 

쌀국수가 나오기 전 단무지, 소스, 고수를 주셔요.

모둠짜조 5,000원
모둠짜조는 고구마 짜조 2개, 가리비 짜조 2개, 웨딩쇼마이 2개 골고루 나와요.

가리비가 들어간 짜조는 처음이었는데 전혀 비리지 않아서 말하지 않았다면 그냥 해산물 짜조인 줄 알았을 것 같아요!

바삭바삭함이 딱 적당해서 무조건 주문해야 하는 메뉴였어요.

 

양지쌀국수 12,000원

보통 쌀국수하면 강한 향신료가 떠오르는데요, 이곳 사치쌀국수는 육수가 진하지만 담백했어요.

속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해장으로도 추천이에요 👍🏻

 

닭다리쌀국수 10,000원
닭다리가 푹 익어서 뼈가 쏙 빠져 먹기 좋아요.

사치쌀국수의 장점 중 하나가 면과 숙주가 무한 리필이라는 점이에요 😏
다음에는 특사이즈 시켜봐야겠어요! 특 사이즈는 닭다리 두 개에 양지는 두 배에요!

 

남은 짜조 하나도 끝까지 다 먹어버리기!

 

특히나 가장 인상적인 점은 매운 소스예요.

단순히 매운맛이 아니라 감칠맛이 나는 매운맛이라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같이 드셔보셔요 🍜💛

 

 


#합정맛집 #합정쌀국수 #합정역쌀국수 #합정역맛집 #합정동맛집 #합정데이트 #합정점심 #합정역점심 #합정데이트 #쌀국수맛집 #연남동쌀국수 #쌀국수맛집 #베트남쌀국수 #태국쌀국수 #소이연남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