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재료 & 밀키트

사과떡볶이 밀키트 / 두 달만에 받은 사과떡볶이, 그 맛은?!

반응형

좋은 재료로 만든 밀떡볶이, 사과떡볶이


5,900원

 

사과떡볶이-제품사진
사과떡볶이 달콤한 맛

좋은 재료로 만든 밀떡볶이, 사과떡볶이 그 맛은?

SNS에서 핫한 사과떡볶이 맛이 너무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는데요,

주문 차례대로 배송이 되는데 2달 정도 걸렸고, 아이스팩과 함께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답니다.

사과떡볶이-재료-떡-육수-고추장소스
떡볶이 재료

사과떡볶이 구성

밀키트 한 봉지 안에 멸치 다시마 육수, 수제 소스, 밀떡, 어묵이 들어있어요.

소스는 달콤한 맛과 매운맛 2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달콤한 맛으로 선택했어요.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캠핑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사과떡볶이-육수-끓이는중
멸치다시마 육수

사과떡볶이 조리법

우선 멸치 다시마 육수를 끓여요. 따로 물은 안 넣어도 돼요.

사과떡볶이-냄비안에서끓이는모습
떡볶이 요리

육수가 끓으면, 수제소스와 떡과 어묵을 넣으면 끝이에요.
사과떡볶이 기본 맛을 보고싶어서 다른 재료들은 따로 넣지 않았어요.

6~7분을 더 끓이면 된다고 해요.

 

 

사과떡볶이-그릇위에올림
사과떡볶이 맛 추천

달콤한 맛이었는데도 약간 매콤했어요.
소스는 일반 떡볶이 맛이었지만, 제가 마음에 드는 건 밀떡이 일반 떡볶이 떡보다 쫄깃한 거였어요❤️

 

 

사과떡볶이 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사과떡볶이 스토어팜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a2bbu/products/3924401974?NaPm=ct%3Dkwtbu7vj%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9223f15ec75bcb082e049643c9aa33af92d15bbf

 

캠핑밀키트 떡볶이밀키트 국물떡볶이 즉석떡볶이 밀떡볶이 : 사과떡볶이

속이 편한 떡볶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