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컨트리팜 돼지고기 특수부위 - 청결과 신선한 배송

반응형

  
컨트리팜 돼지고기 특수부위


 

평소 특수부위를 좋아하는데 취급하는 곳도 별로 없고 먹더라도 무조건 식당에서 먹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컨트리팜은 청결하게 작업 하는 곳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는데, 마침 특수부위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품이 진공포장되어있었고 보냉백에 들어있어서 신선하게 배달되었어요

 

 

뿐만아니라 식탁보와 컨트리팜의 친절한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우선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양이 정말 많은 편이에요.

보통 혼자서 식사를 하는 저는 배송을 받고 절반만 에어프라이에어 넣었어요.

그래도 양이 충분하죠?

 

우선 먹어보면 다들 드시는 삼겹살, 목살 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삼겹살과 비슷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쫄깃함이 훨씬 달랐어요.

 

 

지방도 적은 편이라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연령불문 누구나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컨트리팜 구매 링크 CLICK!
 
 


#컨트리팜 #돼지고기 #특수부위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