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재료 & 밀키트

집에서 즐기는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밀키트 후기

반응형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밀키트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밀키트

중앙감속기의 꿔바로우 밀키트를 이용해 집에서 요리를 해보았어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입했어요. 
밀키트 뒤편에 조리 방법도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어서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
 
 

반응형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밀키트

 
제품을 열어보니 재료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주재료인 돼지고기, 각종 야채, 그리고 특제 소스가 들어있어요. 
특히 야채들도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집에서도 깊이 있는 맛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중앙감속기 꿔바로우

개인적으로는 꿔바로우 소스를 좋아하는데요, 중앙감속기 특유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는 꿔바로우와 야채의 맛을 살려주면서도 중국 요리의 특성을 잘 살려준 것 같아요.
식당에 방문해본 적은 없지만 많은 후기들이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맛있다고 하네요. 저 또한 중국 식당에서 바로 나온 음식을 집에서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빠르고 편하게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