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LIST

위시리스트 / 제니님과 정유미님도 끼는 헤어 스크런치 (헤어곱창) 여름에 사용하기! - 니히, 섶아수페, 영리영리, AOY, 이미스

반응형

날씨가 점점 후덥지근해지면서 악세서리를 하기도 귀찮아지기도 하고 머리를 많이 묶기도 해서 오히려 헤어 악세서리에 눈길이 가는 시즌이에요 👀
스크런치는 데일리로 사용하기도 쉽지만 룩에서 포인트를 주기가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해요. 
기존에 알고있던 브랜드부터 새로운 브랜드까지 구경하면서 컬러 뿐만 아니라 소재도 정말 다양한 스크런치들이 많아서 써칭하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

 

제니 니히 스크런치

니히(NIEEH) NH SILK SCRUNCHIE 23,000원

니히 로고가 프린트되어있는  NH 실크 스크런치는 화이트와 블랙컬러 두 가지가 있어요.
로고가 가득 들어가있지만 무난한 컬러라 부담스럽지 않은 프린트에요. 
제니님은 옷과 같은 컬러인 화이트 니히 스크런치를 매치하셨는데 높게 묶은 머리가 더 발랄하게 느껴져요. 
 

(스크런치 사진 출처 - 니히 홈페이지)
 
 

섶아수페 핑크 스크런치

섶아수페 (SUFASOOFER) Bubbly metallic scrunchies 21,000원

핑크 톤온톤이 매력적인 섶아수페의 스크런치에요. 
같은 컬러로 메탈이 섞여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고급스러운 짜임으로 보여요 💗
 여름에 해변가 혹은 해외 여행을 갔을 때 이 제품으로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으면 편하면서도 커다란 스크런치가 제대로 포인트 될 것 같아요.
 

(사진 출처 - 섶아수페 홈페이지)
 
 

영리영리 헤어 스크런치 집게

영리영리 (Youngly Youngley) Charlotte hair claw silk 32,000원

영리영리 제품은 스크런치와 집게가 하나로 합쳐진 유용하고 개성있는 아이템이에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긴 머리를 집게로 집어버리는데, 머리를 집으면서 실키한 느낌의 스크런치를 하는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네요.
네 가지 컬러가 있고 플라워 패턴이 빈티지하면서 프렌치 무드가 느껴져요.
 
 
(사진 출처 - 영리영리 홈페이지)
 
 

AOY 스크런치

에이오와이 (AOY) BIG SCRUNCHIES 18,000원
코튼 원단으로 만들어진 AOY의 스크런치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지만 색감이 좋네요.
특히 코발트 블루 컬러의 라벨이 스크런치에도 들어가니 조합이 좋아요.
밝은 컬러의 옷을 입을 때 사용하면 굉장히 쿨할 것 같아요.

 

이미스 정유미

이미스(EMIS) VINTAGE SCRUNCHY 16,000원

이미스에는 스크런치 뿐만 아니라 헤어밴드, 핀 등 핫한 아이템들이 많아요!
코튼 원단으로 만든 이 스크런치는 체크 프린트 중에서도 빈티지한 느낌이라 네추럴한 룩에 매칭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정유미님도 이미스 브랜드 제품을 자주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
 
 
(사진 출처 - 이미스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