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재료 & 밀키트

오뚜기 & 서울마님죽 / 부드러운 오뚜기 전복죽 & 달달하고 통팥의 식감이 느껴지는 서울마님죽 단팥죽

반응형

오뚜기 전복죽 285G

 

 

오뚜기-전복죽-단호박죽
오뚜기 전복죽 단호박죽
오뚜기-전복죽
오뚜기 전복죽

위가 좋지 않을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오뚜기 죽을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뚜껑을 열고 안쪽 포장지만 뜯고 다시 뚜껑을 닫아서 전자레인지에 2분~2분 30초 정도 데워요.

 

전복죽
오뚜기 전복죽

부드러워 소화가 안될 때 좋고 간도 적당해요.

285G으로 작은 사이즈로 보이지만 양이 작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서울마님죽 단팥죽 300g

 

 

서울마님죽-단팥죽
서울마님죽 단팥죽
서울마님죽-단팥죽-마켓컬리
서울마님죽 단팥죽 사이트

단팥죽은 가끔씩 생각나는 음식인데 은근히 판매하는 곳이 잘 없어서 마켓컬리에서 구입해 보았어요.

서울마님죽 단팥죽은 국내산 팥, 쌀, 찹쌀, 천일염을 사용했다고 해요.

냉장 제품이라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면 돼요!

 

서울마님죽-단팥죽
서울마님죽 단팥죽
단팥죽
단팥죽

300g으로 한 명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꽤 달콤한 맛이 있어 살짝 디저트 같은 느낌도 있고 통팥의 식감이 느껴져요 🤎

무엇보다도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식사 혹은 간식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