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춘리마라탕 강남 CGV점 & 일품각 역삼동점 간변오징어

반응형

 

 

 

 


 
 

춘리마라탕 강남 CGV점

 
 
11:0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춘리마라탕 강남 CGV점
춘리마라탕 강남 CGV점

퇴근하고 친구와 춘리마라탕 강남 CGV점에서 식사하기로 약속을 했어요.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 9호선 신논현역 5번 출구 직진하면 보이는 강남 CGV 건물의 3층이에요.

이 건물 안으로는 처음 들어가보았는데 마라탕집이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춘리마라탕

 

공깃밥 무료이고 다른 마라탕집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가성비가 좋아서인지 학생들이 정말 많았어요. 

신선한 야채를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마라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호불호 없을 정도였어요.

무엇보다도 혼자와서 든든하게 먹고 갈 수 있는 곳이라 다음에는 혼밥 하러 가보아야겠어요.

 

 

 

 

 
 

 

 

 

 

 

 

 

일품각 역삼동점

 

 

13:00 - 01:00

 

 

일품각 역삼동점

2차로 방문한 곳은 근처의 양꼬치 집인 일품각이에요.

역 주변에 있는 곳이라 방문하기 편해요
특히 가게가 넓어서 자리가 빽빽하지 않아서편하게 식사하기 좋고 단체석이 있어 단체 예약도 가능한 곳이에요.

 

간변오징어

 간변오징어 25,000원

사장님 추천 메뉴인 간변오징어를 주문해 보았어요. 

처음 보는 메뉴였는데요 딱딱할까 걱정했는데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또 매콤했어요.

여기 방문하는 분들이 왜 모두 이걸 시키는지 알 것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