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성수 카레 / 성수동에서 혼밥 하기 좋은 진한 카레집, 우콘카레

반응형

우콘카레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일요일 후무

 

 

 




치킨카레
우콘카레

성수동 카레 맛집, 우콘 카레

카레집이라 하면 아비꼬만 떠오르는데요, 성수동에서 또다른 카레 맛집을 찾았어요 🍛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건물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들어오기 전에 미리 확인이 가능해요.

 

우콘카레-메뉴판
우콘카레 메뉴판

우콘카레 메뉴

카레 맛집 답게 카레 메뉴들만 있어요.

계란 프라이, 해쉬 포테이토, 치킨, 소시지, 새우튀김, 돈가스, 버섯 등 메뉴가 많고, 다양한 토핑이 들어간 모둠 카레를 많이 시키시는 것 같았어요.

맵기도 5단계라 선택의 폭이 넓네요!

 



 

 

치킨카레-마늘후레이크-계란후라이
치킨 카레

치킨가라아게 카레 8,000원
이곳에 두 번째 방문인 저는 신라면 맵기 정도인 3단계로 선택했어요.

1인 1식사 시 밥과 카레는 리필이 가능하지만 양이 충분했어요.

진한 카레에 올려진 마늘 후레이크까지도 맛있답니다 🤎🤎

 

깍두기-단무지-작은접시
깍두기 단무지

테이블 좌석과 바 자리도 있어 성수동에서 혼밥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