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울숲 떡집 / 해방타운 등 TV 성수동 오복떡집 - 힙하고 맛있는 티라미수떡

반응형



오복떡집

 


08:00 - 21:00
매달 1, 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오복떡집-노랑색-간판
성수동 오복떡집
연예인싸인
사인

성수동 TV 떡 맛집

해방타운, 뉴스 등 여러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성수동의 떡 맛집 오복떡집이에요.

성수역보다는 서울숲역에 더 가깝고 뚝도시장과 멀지 않아요.

눈에 띄는 노란 간판을 발견해 들어가면 사인들도 걸려있어요.

 

 

 

 

매대-떡
오복떡집

오복떡집 떡 종류

입구 쪽에 여러 떡들이 올려져있는데요 다른 곳에서 본 적 없는 떡 비쥬얼이에요.

유명하다고 하는 티라미수떡과 이티떡 등을 바로 발견할 수 있었어요.

매대 위 떡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와 선물용 떡도 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티라미수떡
티라미수떡
티라미수떡
티라미수떡
티라미수떡-포크
티라미수떡

오복떡집 티라미수 설기

가장 몰랑몰랑할 때 먹어야 맛있어서 저는 티라미수떡으로 한 팩을 구입해보았어요.

비쥬얼으로 봤을 때는 색깔만 티라미수라 일반 떡같지 않을까 했는데,

쫄깃한 떡에 묻어있는 가루까지 신기하게 티라미수 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

요즘 유행하는 티라미수떡들은 안에 크림이 들어가있는 디저트 같은 느낌이라면 이건 퓨젼 느낌이 나는 떡이었어요

 


오복떡집 인스타그램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