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삼성동 도넛 / 서울 빵지순례에 빠질 수 없는 노티드, 삼성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레인보우 베이글

반응형

카페 노티드 삼성



매일 10:00 - 21:00




카페노티드-삼성점-간판
카페 노티드 삼성점

삼성점은 추석 연휴 동안 휴무 없이 정상 영업해요.
도넛을 구매할 거라면 가이드라인을 따라 도넛을 직접 담아 주문을 하고, 음료만 주문할 거라면 바로 결제하는 줄로 가도 된다고 해요.

 

카페노티드-곰돌이풍선
카페 노티드 풍선

노티드 풍선 2,500원

제가 방문했던 날은 입구에 곰돌이 풍선도 있었어요.

 

카페노티드-케이크
카페 노티드 삼성점 케이크

 

 

 

카페노티드-크로와상
카페 노티드 크로와상
카페노티드-도넛
카페 노티드 도넛

회사가 많은 골목에 있어 다른 노티드 지점들보다 웨이팅도 적은 편이에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크로와상, 도넛, 케이크 등 모두 있었어요.

 

카페노티드-내부-초록테이블-의자
카페 노티드 삼성점

노티드 삼성점은 초록색 책상과 의자가 눈에 띄는데요, 의자가 불편해 보이기도 하지만 이곳에서 이야기하며 먹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
도넛을 구매하고 나서 포장을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서 이 곳에 앉아서 기다려요.

 

옆에는 이렇게 노티드 스티커도 있어요.

베이글-포장
베이글 포장
무지개베이글-크림치즈
레인보우 베이글

레인보우 베이글 4,000원

레인보우 베이글은 서래점과 삼성점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해요.
베이글은 무지개 색깔로 화려하지만 일반 베이글과 동일한 맛이고, 촉촉하고 쫀득해요 🌈
안에 발려있는 크림치즈가 살짝 달콤한 편이라 좋았어요.


카페 노티드 인스타그램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