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재료 & 밀키트

베이수 티백 / 뜨거운 물 & 차가운 물 모두 사용 가능한 베이수 육수 티백 오리지널

반응형

베이수 육수티백 오리지널





베이수-국물내기팩
베이수 국물내기팩 오리지널

베이수 국물내기팩 오리지널

국물요리를 할 때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많지만 이번에는 깔끔한 감칠맛의 육수를 만들어내 주는 육수 티백이에요.
베이수 국물내기팩에는 오리지널, 해물, 과일 세 가지 종류가 있고, 한 팩에 10개의 티백이 들어있어요.
이번에 제가 사용한 오리지널은 양파, 대파, 당근, 무, 표고버섯이 들어간 제품이에요 🧅🥕

 

육수티백
육수 티백
육수티백
육수 티백

개봉을 하니 채소 냄새와 함께 구수한 향기가 났어요.
낱개의 티백을 사용하고 지퍼백 안에 담아 보관하면 돼요.

 

육수티백-지퍼백
지퍼백
베이수 국물내기팩 오리지널

베이수 육수티백 사용방법

제품 뒷 면에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뜨거운 물 차가운 물 모두 사용 가능하고, 물색깔이 변했을 때 티백을 꺼내줘요.
사용 목적에 따라 티백 하나에 200ml~1L의 물을 사용할 수 있어요.
2L의 물에 베이수 1개를 넣어 냉장 보관 후 식수 대용으로 마실 수도 있고, 국물요리용 육수로 사용해도 돼요 🍲

 

육수 티백

냄비-뜨거운물-육수티백
육수 티백
냄비-뜨거운물-육수티백
육수 티백

국물요리에 좋은 육수 티백

식수대신 마실 수 있는 구수한 차도 좋지만 이번주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국물요리에 사용했어요.
티백은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서 뜨거운 물에 바로 사용해도 된다고 해요.
뜨거운 물을 끓이면서 티백을 넣어주니 신기하게도 색깔이 빠르게 변해서 금방 꺼낼 수 있었어요.
국산 채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하고 로스팅하여 로스팅했다고 해요.
그래서 다른 재료들을 넣기 전에 마셔보니 깔끔한 풍미였고, 더 좋은 국물요리가 되었어요.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