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재료 & 밀키트

농심 곤약면 / 낮은 칼로리로 뜨끈한 국물이 있는 라면을, 누들핏 곤약컵라면 - 어묵탕맛 & 떡볶이 국물맛

반응형

누들핏 곤약컵라면

 


가격


누들핏컵라면-어묵탕맛-떡볶이국물맛
누들핏 컵라면

어묵탕맛 & 떡볶이 국물맛

곤약면이 들어간 컵라면이 다양하게 나와서 너무 좋은데요, 이번에는 누들핏 제품을 도전해 보았어요.

어묵탕맛 & 떡볶이 국물맛 두 가지가 있어서 하나씩 구입했어요 🍜

누들핏컵라면-최저가검색
누들핏 최저가 검색

가격은 일반 곤약 컵라면과 비슷해요.

저는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구입했어요.

 

 



누들핏컵라면-떡볶이국물맛
누들핏 떡볶이국물맛
누들핏컵라면-떡볶이국물맛
누들핏 떡볶이국물맛

떡볶이 국물맛 - 150 칼로리

신기하게 정말 묽은 떡볶이 국물에 들어간 곤약 라면 같았어요!

보통 떡볶이 하면 칼로리가 높은 편인데 이건 다 먹어도 낮은 편이에요.

 

누들핏컵라면-어묵탕맛
누들핏 어묵탕맛
누들핏컵라면-어묵탕맛
누들핏 어묵탕맛

어묵탕맛 - 105칼로리

개운한 어묵탕 국물 맛이에요.

곤약 컵라면 중에 어묵탕 맛은 잘 없는데 이 제품이 나와서 좋았고, 개인적으로는 어묵탕맛이 더 맛있기도 했어요 👍🏻

겨울에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