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강남 돈가스 / 치즈까지 맛있는 겉바속촉 돈가스, 깔끔한 역삼동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반응형

 
 

삼백돈 돈가스 역삼센터필드점


 
11:00 - 20:3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삼백돈돈가츠-역삼센터필드점-간판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센터필드웨스트-지하입구-안내판
센터필드 WEST

겉바속촉인 강남 돈가스 맛집,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센터필드 WEST 지하에 위치해있는데요 지하철로는 역삼역에서 가까워요.
센터필드는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나무가 가득한 입구부터 쾌적하고 깔끔한 식당들이 많은 곳이었어요 🌳
 

식당입구-키오스크-돈가스메뉴판
삼백돈 돈가츠 키오스크
식장-테이블-의자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전반적으로 매장이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예요!
키오스크로 웨이팅이 가능하지만 퇴근하고 빨리 달려가서 자리가 있었어요.
점심시간에 굉장히 인기가 많을 것 같고, 저녁에는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돈가스-메뉴판
삼백돈 돈가츠 메누

삼백돈 돈가츠 메뉴

다양한 종류의 돈가스와 냉소바 & 우동이 있어요.
일반 돈가스는 밥과 함께 나오고 정식에는 우동 혹은 냉소바가 포함되어있거나 카레가 포함되어있어요.
살짝 후덥지근한 방문한 저희는 메뉴를 신중하게 골라보았어요.
 

이벤트설명서
삼백돈 돈가츠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진을 업로드하면 쿠폰을 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벨 또한 바로 옆에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돈가스-냉소바-치즈돈가스
냉소바 안심 돈가츠 정식, 치즈 돈가츠
돈가스-냉소바
냉소바 안심 돈가츠 정식
돈가스-치즈돈가스
안심 돈가츠, 치즈 돈가츠

냉소바 안심 돈가츠 정식 & 치즈 돈가츠

살짝 후덥지근한 날에 방문하여 친구는 냉소바가 포함된 돈가츠 정식, 그리고 저는 치즈를 선택했어요.
굉장히 바삭바삭하지만 겉바속촉이고 통후추의 향기가 느껴졌어요.
 돈가스 소스뿐만 아니라 소금과 머스터드도 함께 곁들여 먹어요. 따뜻한 튀김과 시원한 냉소바는 역시 좋은 조합이었어요.
그리고 치즈는 100% 모차렐라인데 고소한데 또 느끼하지 않았어요 🧀
정식 하나와 일반 돈가스를 하나 주문했는데 여자 두 명이서 먹기에 많은 편이었어요.
바삭바삭한 일식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곳이라고 생각해요!
 
 
삼백돈 인스타그램 링크 CLICK!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반응형